FAQ
-
결제가 안 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?
"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 해보세요."
1. 신용카드 결제 시 오류
- 한도초과, 미등록카드,정지(해지)카드 등의 오류 시
- 비밀번호 3회 이상 틀린 경우 등 의 입력 오류 시
- 유효기간 입력 오류 시
- 해지한 카드의 안전결제(ISP) 서비스 내용이 계속 나타나 결제 불가능
- 안전결제(ISP)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신청했으나 결제 불가능
※ 안전결제(ISP) 관련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각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여 주세요.2. 실시간 계좌 이체 시 오류
- 실시간 계좌 이체 시 이체를 요청한 계좌의 잔액이 부족할 경우, 자동으로 체결 실패가 되며, 실제로 결제대금이 이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3. 휴대폰 결제 시 오류
- 미납/체납 중인 휴대폰 요금이 있을 시
- 이동통신사 가입기간*본호이동 포함) 6개월 이하
- 가입 명의당 월 결제 한도를 초과한 경우
- 소액금액 결제 차단 설정 되어 있을 시4. 기타 오류
- 팝업 설정이 차단 되어 있을 경우 결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(도구-팝업설정에서 '팝업항상허용'하여 주세요.)
-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합니다. 동의하기로 체크 하지 않았을 경우 결제하기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이외 오류로 결제가 되지 않을 시 [1:1문의]하기를 통해 오류 발생에 대한 화면캡처, 사용브라우저 등 내용을 알려주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검색 후 문의가 해결 되지 않으신다면? 1:1문의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