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[공지] 설 연휴 고객센터 업무 시간 및 출금 안내
작성자
사람인 긱
작성일
2018-02-08 06:02

안녕하세요. 오투잡입니다.

 

설 연휴 동안 오투잡 서비스에 착오 없으시도록

고객센터 운영 안내와 더불어 출금, 환불처리와 관련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.

 

[안내] 고객센터 휴무 및 수익금 출금/O캐시 환불처리

 

1) 고객센터 휴무 일정

- 2018년 2월 15일(목) ~ 2018년 2월 18(일)

 

2) 고객센터 운영

- 휴무일정에는 상담원 연결이 어렵습니다.

문의사항은 [1:1문의]를 이용해주시길 바라며, 2월 19(월)에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.

 

3) 수익금 출금 및 O캐시 환불 처리

- 휴무일정에는 출금 및 환불처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
- 출금 및 환불처리는 2월 19일(월)에 진행되며, 해당 날짜의 오후 1시 이전 신청 건에 대해 출금 및 환불 처리됩니다.

- 이후 신청 건은 정상적으로 2월 21일(수), 2월 23일(금)에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.

 

해당 내용 참고하시어 오투잡 서비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부탁드리며,

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.

 

감사합니다.